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자동차

미운우리새끼 세차의 신 허지웅 차 아우디 S7

by JJ.LOG 2016. 8. 27.
300x250

오늘 정규편성되어 파일럿 2회가 아닌 정규 1회로 돌아온 미운우리새끼 참 재밌게 봤습니다.

김건모 씨와 김제동 씨 그리고 허지웅 씨로 파일럿을 했었는데 정규엔 박수홍 씨가 새로이 들어오셨더군요. 오늘 박수홍 씨가 클럽에 가는 타임에 다음회를 기약하며 끝이 났습니다. 


오늘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은 세차의 신 허지웅 이었는데요, 셀프 세차장에 가면서 저렇게 세차용품을 잔뜩 챙겨가는 사람은 처음 봤습니다. 모르긴 몰라도 허지웅 씨가 오늘 썼던 세차용품이 왠지 잘 팔릴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ppl아닌 ppl이 되어버린. 또한 허지웅 차 까지...

일회용 마스크부터 장착하고, 세차 시작.





세차의 신 허지웅이 알려주는 세차 팁.


세제를 뿌린 뒤, 때가 흘러내리게 지붕부터 물을 뿌리고.

물을 뿌릴 땐 45도의 우아한 각도를 유지하며.

먼지를 빗질하듯 아래로 흘려보낸다.

휠에 미리 뿌려둔 철분제거제도 꼼꼼하게 물로 쏴준다.





얼마전에 아빠본색에서 김구라 씨가 아들 동현을 데리고 셀프 세차장에 가서 둘 다 잘 못해서 버벅 거리느라 기본요금 1500원인 세차비를 총 7500원을 썼던가 그랬는데, (그러고나서 물 안닦으면 얼룩지는데 닦기 힘들다고 결국 자동세차장에 다시 감 ㅎㅎ) 오늘 허지웅은 기본요금 1000원인 세차장에서 딱 2000원으로 물만써서 끝내는 걸 보며, 셀프세차장 사장님이 이 장면을 '싫어요' 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ㅎ

물 뿌리는 자세가 한 두 번 해본 솜씨는 아니더군요 역시.





저 정도면 결벽증이 좀 많이 심하다 싶긴하지만 그래도 지저분한 사람보다는 결벽증 있는 사람이 낫다는 주의라 그냥 그러려니 하면서 봤습니다. 본인이 청소를 하면서 행복하다면 된거죠뭐. 그게 남한테 피해를 주는 행동이 된다면 문제가 되겠지만 말이죠. 

미운우리새끼 본방을 보면서는 몰랐는데 캡쳐하면서 다시 보니 위에 저렇게 적혀있네요. 세차 거탑 먼지웅 선생.ㅎㅎ






청소 업체 창업하시면 성공 하실 것 같단 생각을 해봤지만 허지웅 차를 보니 이미 성공은 한 것 같네요.

차는 아우디 S7 인 것 같은데 저건 원래 저런 컬러가 있는건지 아님 무광으로 튜닝을 한건지 궁금하네요. 연식이 2015년식은 맞죠?

차에 대해 관심이 생긴지 얼마 안되서 지식은 없고, 궁금한 건 많고 그렇네요.








뒷라인에서 옆라인으로 오는 디자인이 뭔가 섹시해 보이는 차네요.

2015 아우디 S7 검색해보니 가격이 1억 3천 4백만원... 하...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