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대명동 계대 정문 근처 24시간 해장국 밥집, 뼈큰감자탕

by JJ.LOG 2016. 10. 6.
300x250

대명동 계대 정문 근처에 새로 생긴 뼈다귀해장국 집, 뼈큰감자탕.


대구 계명대학교 대명동캠퍼스에 갔다가 정문 근처에서 자주 가는 칼국수집에 가려고 했는데, 그 옆에 못보던 가게가 하나 생겼더라구요.

원래 '꾼' 이라는 술집이었었는데 그 가게 자리에 뼈큰감자탕 이라는 24시간 해장국 집이 생겼네요.

점심 먹을 때마다 그 근처에 밥집이 선택의 폭이 좀 적어서 아쉬웠는데 선택지 하나가 더 생겨서 좋긴 합니다.





해장국 집에 점심 먹으러 가면 가장 많이 먹는 기본 메뉴, 뼈다귀해장국.

가격은 7천원 입니다.

뼈다귀해장국은 볼 때 마다 예전에 조카가 이름이 너무 무섭다며 울던 기억이 나네요.ㅎ






위에 올려져있는 싱싱한 파가 왠지 입맛을 돋구네요.






반찬은 배추김치, 무김치, 간장무절임? 암튼 이거 세개 입니다.

반찬은 따로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더 드실분은 각자 알아서 갖고 오시면 된답니다.

뼈다귀해장국 자체가 좀 짠 편에 속하는 음식이다보니 저희는 기본으로 나온 저 반찬이 모자르지않고 오히려 남았네요.

처음엔 저렇게 조금씩 갖다주는 편이 음식물쓰레기도 안생기고 좋은 것 같단 생각을 해보며.


아 그리고 특이한게 여긴 가스버너 대신 전기 인덕션이 테이블에 다 장착되어 있더라구요.

뭔가 더 안전하고 덜 더운 느낌?ㅋㅋ







뼈다귀해장국의 맛은 그냥 해장국 맛이었습니다.

별 달리 우와 맛있다도 아닌, 우와 맛없다도 아닌 그냥 기본적인 해장국맛 ㅎㅎ

새로 생긴데라서 가게도 넓고 깔끔하고 대명동 계대 근처에서 밥집 찾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