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패션뷰티

대구 웨딩드레스 대여 및 구입 가성비 갑 실크 드레스샵 베일즈 대구점

by JJ.LOG 2024. 3. 1.
300x250

 

3월이 되니 곧 따뜻한 봄이 찾아올 것만 같은데요. 

올 봄만해도 제 주변 친구들이나 지인들의 결혼식이 많이 예정되어 있답니다. 

요즘 다들 결혼 안한다 하면서 다들 야금야금 잘도 가는 분위기 ㅋㅋ

나만 안하고 있는건 기분 탓인가...ㅋ

아무튼 이번에 4월에 결혼식하는 친구를 따라 대구 드레스샵 한 번 가보게 됐는데요. 

보통 대구 웨딩드레스 대여를 위해서 드레스샵에 피팅하러 갈때는 예비 신랑말고는 동행하는게 불가한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 제가 다녀 온 이 곳은 엄청 프리한 분위기라서 따라 갔음에도 전혀 눈치 보이지않고 자유롭게 함께 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여기 직원분들 넘 친절해서 기분 더더 좋았어요.^^

 

 

 

 

 

 

다녀온 곳은 이번에 대구에 런칭하게 된 베일즈 대구점 입니다. 

친구가 결혼 앞두고 인터넷으로 베일즈 드레스 엄청나게 보고 있었는데 이번에 대구점이 새로 생겨서 오픈날만 목빠지게 기다렸다고 하더라구요. 

대구점 안생겼으면 서울에 있는 베일즈 본점까지 갈 판이었다는.ㅎ

차비도 굳고 시간도 굳었네요. 히~

 

 

 

 

 

 

 

요즘 촬영드레스나 2부드레스로 인기 정말 좋다는 블랙드레스 디자인들 정말 많았어요. 

무엇보다 요즘 실크드레스 인기가 엄청 많다고 하던데 실크드레스 종류가 대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종류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베일즈 공식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드레스 중에서 대구점 대표님의 안목으로 픽해 온 드레스 종류들만 만나보실 수 있기때문에 모든 종류의 드레스를 볼 수는 없지만 원하는 디자인의 드레스를 말씀드리니 비슷한 라인의 드레스들을 다양하게 추천해주셔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원래 친구가 보고 온 드레스가 있었는데 그 드레스가 없어서 이게 더 잘 어울릴거라고 대표님이 다른 드레스를 보여주셨는데 그게 더 이뻐서 친구 완전 좋아죽더라는.ㅎㅎ

 

 

 

 

 

 

 

연주회드레스나 파티드레스 대여로도 많이 오신다고 하는데 이런 유색의 컬러드레스도 이쁜 거 넘 많았어요. 

요즘 웨딩촬영 사진들 보면 이런 풍성한 스타일의 컬러드레스 입고 찍은 사진들 많이 보이더라구요.

임팩트 작렬!

실제로 보니 더더 이뻤답니다.

 

 

 

 

 

 

 

베일즈에는 드레스 뿐만 아니라 악세서리 종류들도 함께 구입을 해볼 수 있구요.

 

 

 

 

 

 

피팅룸도 여러개 마련되어있어서 옷가게처럼 편하게 들어가서 피팅하고 셀카도 찍고 하기 완전 좋았어요.

피팅룸이 널찍해서 저도 같이 들어가서 친구 사진도 찍어주고 드레스 지퍼도 올려주고 하면서 편하게 피팅을 해볼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베일즈 대구점에서 완전 놀랐던 건 가격!!

친구는 이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대여가격이나 구입가격에 대해 잘 알고 있었어서 놀라지 않던데 저는 아무 정보없이 와서 그런지 가격 듣고 완전 깜짝 놀랐어요. 

이건 대여 얼마에요? 라고 물었더니 십만원 안하는 것도 많고 덜덜...

웨딩드레스 가격이 이게 맞나 싶을정도로 진짜 가성비 갑 드레스샵으로 완전 인정!!

베일즈 브랜드가 신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이유 역시 가격은 말도 안되게 저렴한데 드레스 퀄리티는 또 말도 안되게 좋아서라고 하더라구요.

친구도 사실 사진으로만 봐서 드레스 너무 이쁘고 가격 너무 싸서 계속 눈여겨 보고 있던거였는데 가격이 싸다보니 재질이나 퀄리티까지는 사실 크게 기대를 안하고 있었다고 해요. 

근데 직접 피팅해보고 나서 완전 대박이다 라며 진짜 흥분하던 모습.. 기억에 남네요.ㅎ

 

 

 

 

 

 

가성비 좋은 실크드레스 이다보니 2부드레스나 촬영드레스, 돌잔치드레스, 파티드레스, 연주회드레스 등으로 다양하게 대여나 구입을 하러 온다고 해요.

구입 가격도 말도 안되게 저렴해서 구입도 많이들 할듯 하네요.

친구는 일단 3벌 피팅해보고 나서 2부드레스 대여로 하나 픽해왔답니다. 

네이버예약으로 사전에 2벌 기준 만원 결제를 이미 한터라 한 벌 더 추가로 피팅한 값 5천원 추가로 드리고 대여비와 보증금을 드리고 왔어요. 

보증금 10만원은 드레스 반납하신 후에 다시 돌려주는 방식이랍니다. :)

드레스는 예식 전날에 와서 픽해가는걸로~!

 

 

 

 

 

 

대구 웨딩드레스 대여 및 구입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곳!

가성비 갑의 대구 드레스샵이 새로 생겨서 만세부르고 있는 신부들 많다는 후문입니다.ㅋ

제 친구가 예비신부들 모임같은 커뮤니티 하는데 거기서 베일즈가 엄청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고 하니 엄청 혁명적인 그런 신규 드레스 핫플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수십만원은 고사하고 백단위의 웨딩드레스들만 보다가 이런 가격의 드레스를 보니 진짜 주변에 엄청 알려주고 싶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결혼한다는 친구들 있으면 촬영드레스든 애프터드레스든 일단 베일즈대구점 한 번 가보라고 찐으로 권해주고 싶은 마음.

샵 분위기도 너무 좋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피팅 하는 분위기도 프리한 스타일에 가격까지 미쳤으니 한 번 가보시길. :)

이상, 찐 방문 후기였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