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및 문화/TV

역적 김상중 vs 서이숙 개사이다 사극!

by JJ.LOG 2017. 2. 6.
300x250


MBC 월화 드라마 역적 !

진짜 볼만한 사극이 나타났다 !!


저번주에 1회, 2회 보고 나서 

'오... 쫌 재밌네..' 이 느낌이었는데

오늘 3회에서 진짜 지렸네요. 

이런 개사이다 사극이 다 있나!


배우들 연기도, 내용도, 연출도 진짜 최고였습니다.





 


특히 오늘 김상중 vs 서이숙

최고였습니다!!


역시 김상중 님, 아니 갓상중 님은 

그것이 알고싶다, 어쩌다어른 등의 프로그램에서

진행만 하기에는 아까운 연기자 였습니다.

이번 역적 드라마를 해주셔서 

제가 다 감사할정도로

연기가 진짜 최고네요.









사극에서 인물과 인물간의 팽팽하고 묘한 심리전도 느껴지고.

1화, 2화에서 노비가 억울하게 당하고 하는게 억울해서 못보겠다, 그랬는데

3화만에 이렇게 핵사이다를 날려주시고.

주인마님 뒷통수를 시원하게 가격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다른 뻔한 사극처럼 억울하게 노비가 죽음을 당하지않고,

그 과정을 팽팽하고 유쾌하고 시원하게 보여줘서

오늘 진짜 너무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역적을 아직 안본 친구들한테 보라고 꼭 권해주고 싶을정도로 너무 재밌네요.

특히 아역 길동이는 내일 크는거 같던데 

가지마 ㅜㅜㅜㅜㅜ

보면 볼수록 너무 매력 넘치고

귀여운 길동이 덕에 더욱 재밌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진짜 이런 역할 얄밉게 너무 잘 하시는 서이숙 님.

이분께도 갓이숙 이라는, 앞에 '갓' 붙여드리고 싶을정도로 연기 정말 잘 하시네요.

짜증나는 주인마님 역할이지만 이 분 덕에

역적의 재미가 한층 더 커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역적 김상중과 서이숙의 대립에서

약자인 김상중이 승리를 거둔 것에 대해서

묘한 쾌감이 느껴져서 너무 시원하고

재밌게 잘 봤네요.

벌써 4화가 기대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