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패션뷰티

에잇세컨즈 (LAB8) 무지 반팔티셔츠 베이지

by JJ.LOG 2017. 3. 4.
300x250

에잇세컨즈 LAB8 무지 반팔티셔츠 베이지 컬러 구입!


요즘에는 브랜드옷이나 보세옷이나 가격으로는 전혀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보세도 요즘엔 비싼건 엄청 비싸고, 소위 메이커옷도 요즘엔 싼건 엄청 싸고 그렇더라구요.

편하게 입을 루즈한 면 반팔티가 하나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요즘에 유독 꽂혀있는 베이지 컬러의 무지 반팔티셔츠를 하나 

발견하게 되어 SSF샵 온라인몰에서 에잇세컨즈 제품으로 주문을 했는데 깔끔하네요.

삼성물산 패션쪽 SPA브랜드죠.






인터넷에서 사진으로 본 것 보다 실물이 좀 더 짙은 베이지의 느낌이었는데

오히려 연한 것 보다 나은 것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좀 할랑하게 입고 싶어서 넉넉한 100사이즈 L size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9,900원.

그것도 무료배송으로 구입했어요.

괜찮죠 ㅎ


티셔츠는 좀 뻣뻣한 편의 꽤 도톰한 소재의 면 입니다.







밑단에 깔끔하게 저렇게 처리가 되어있는것도 마음에 드네요.

개인적으로 무지 반팔티셔츠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깔 별로 (컬러별로) 몇개 사두고 싶네요.

에잇세컨즈 옷은 첨 사보는데 가성비 좀 괜찮은듯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