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 올반 한식뷔페 [런치/가격]

by JJ.LOG 2017. 5. 23.
300x250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 올반


한식뷔페로 유명한 올반을 한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대구 신세계백화점 안에도 입점이 되어 있더라구요.

자연별곡같은 한식뷔페를 좋아해서 무조건 고고!

사실 대구신세계백화점 안에 파는 음식들이

가격대가 다들 높은 편이라서 차라리 뷔페 런치때

가는게 다른 음식들에 비해 점심먹기엔 가성비가 높은 것 같아서

저는 꽤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난 도대체 사진을 왜 이렇게 다 흔들리게 찍었는지...

내 손이 문제니 폰이 문제니 ㅋㅋ




아마 올반 뷔페를 가볼 분들이 가장 궁금한게 가격은 얼마인지

런치 타임 때에 가격은 얼마인지 등 일 텐데요.


평일 점심 14,900원

평일 저녁 / 주말 / 공휴일 23,900원

초등학생 10,900원

미취학아동 7,500원

36개월 미만 무료


시간 제한이 있어요.

입장하고나서 두시간!!



술도 따로 파네요.

소주도 있고, 막걸리도 있고.


중요한건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무료 !!




음식 사진은 따로 안찍었습니다.

찍었어도 다 이모양이었을듯 ㅋㅋ

생맥주 기계가 따로 있어서 본인이 음료수 갖다마시듯이

갖다마시면 되는데 맥주맛이 생각보다 별로여서 아쉬웠어요.

생맥주 맛있었으면 두시간동안 맥주만 실컷 마시고 올 수 도 있을듯.


아무튼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 중에서는

나름 가성비있게 이용할 수 있는 뷔페이니

올반에서 런치타임에 점심 한끼 즐기셔도 좋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