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통영 다찌집 추천 다찌맛집 <옥수반다찌>

by JJ.LOG 2017. 6. 7.
300x250


얼마전에 알쓸신잡 1회 방송에서 통영 맛집이 많이 소개가 되었죠..

그 중에서 마지막 토크를 다 같이 함께 모여 통영 다찌집에서 술한잔 하시던데

그때 그 알쓸신잡을 통해서 다찌집에 대해서 알게 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그 전 부터 워낙 이런 다찌집 저런 다찌집!! (한끼줍쇼 보는 중이라서 나도 모르게ㅋㅋ)

많이 다녀봤었고, 통영에 가면 늘 술한잔은 통영 다찌맛집 찾아서 먹고는 하던터라 (자랑ㅋ)


참고로 알쓸신잡 1화에 나왔던 다찌집은 벅수다찌 라고 하네요. 

안가본 곳인데 담엔 거기 가봐야겠네요. 방송타서 많이 붐빌듯 하지만서도.

제가 여기저기 다찌집 많이 가봤는데 사실 다 비슷비슷하긴 해요. 




통영 다찌집 추천 <옥수반다찌>


제 폰에 있는 사진이 이것밖에 없기도 하고, 꽤 맛있게 먹고온 곳이라서 소개해드려요.

여기도 늘 갈때마다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통영 다찌집은 어딜가든 장사가 대부분 잘 되는듯.




저희는 이날 4병이서 갔어서 4인상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8만원.

술은 기본 4병으로 파란 바스켓에 담겨 나옵니다.




이런식으로 쫘악 깔리고 안주를 하나 다 먹어갈때쯤이면 안주가 하나둘씩 더 추가가 됩니다.

갈때마다 제철에 나는 식재료나 해산물 등을 이용해서 안주가 조금씩 달라져요.

회, 해산물, 고기, 무침, 찜, 탕 등등 다양한 요리를 한번에 맛 볼 수 있습니다.

다찌맛집으로 추천해드리긴하는데 사실 어딜가나 통영 다찌집은 다 맛있었어요.

통영여행 가시면 숙소와 가까운 곳으로 찾아서 한번 가보세요.

술 한잔 해야되니까 택시나 대리운전을 이용해야할테니 암쪼록 가까운곳으로 ㅋ

각오하고 가세요. 술도둑입니다 ㅋㅋ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