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및 문화/공연 전시 축제

대구 할로윈 축제 2022 코스튬대회 (안지랑곱창골목, 앞산카페거리)

by JJ.LOG 2022. 10. 27.
300x250

 

대구에도 할로윈축제가 진행되네요.

벌써 10월 말이라니..

이번주 주말에 토, 일 이틀간 대구 남구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대구 할로윈 축제 2022 !!

10월29일 토요일 오후3시부터 8시까지는 성인부문 코스튬대회가 열리는데요.

장소는 안지랑곱창골목이고, 코스튬대회 외에도 EDM파티, 할로윈퍼레이드, 축하공연이 진행됩니다.

10월30일 일요일 오후2시부터 6시까지는 어린이부문 코스튬대회가 열리며 장소는 앞산카페거리 공영주차장!!

그 외에도 아이들이 많이 오는만큼 버블쇼와 마술공연, 시민참여레크레이션이 진행됩니다.

 

 

 

또한 체험부스도 운영이 되는데요.

할로윈 의상도 대여할 수 있고, 할로윈 페이스페인팅도 한다고 해요.

그 외 타로카드체험과 할로윈포토존, 달고나뽑기게밍, 할로윈바구니만들기, Trick or treat 의 부스가 운영된다고 하니 아이와 함께 가족들 모두 재미있는 시간 보낼 수 있는 축제가 될 듯 합니다. :)

 

 

 

 

 

 

상금도 있어서 할로윈축제를 기다렸던 대구 시민분들은 좀 더 파이팅 넘치게 참여해보실 수 있을 듯 하네요.

 

 

근데 여기서 잠깐!

대구 할로윈축제를 왜 하필 남구에서 하는가!!

대구 남구 대명동 인근이 1960년대에는 공동묘지였다고 해요 후덜덜.

그리고 앞산 주변으로 무당골이 형성되어있었다는. 또 후덜덜.

 

 

 

또한 할로윈축제를 즐기는 미국인들이 많이 사는 동네죠.

대구 남구에만 세곳의 주한미군기지가 주둔하고 있으니까요.

이번 할로윈축제에도 외국인들의 모습이 많이 보일 듯 합니다.

다들 재미있는 축제 즐겨보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