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패션뷰티

뷰티포인트로 르네 마그리트 우산 교환 하세요

by JJ.LOG 2016. 6. 21.
300x250


장마철이 시작되었습니다.


갖고싶은 우산이 하나 있는데 돈을 줘도 못산다네요.


그게 뭐냐면.


아리따움에서 뷰티포인트로만 교환이 가능한 르네 마그리트 우산!





뷰티포인트 12,000점 있으시면 아리따움에 가셔서 우산 교환하세요.


전 만점 정도 있어서 추가금액은 현금 드리면 안되요? 했더니 안된다며...ㅜㅜ


비싸게 구는 가질 수 없는 너 느낌의 우산 입니다.







벨기에 화가죠. 

초현실주의 화가, 르네 마그리트.






이 그림 뭔가 어디서 본 것 같죠?


르네 마그리트의 피레네의 성 이라는 작품인데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모티브가 되었다고 하죠.


예전에 하움성을 너무 재밌게 봤어서 찾아보다가 

그때 처음 알게 된 화가이자 작품 이에요.






그래서 누구보다 이 르네 마그리트 우산이 갖고 싶었는데 쳇.


돈으로 살 수 없는 물건이란게.


뭔가 더 가지고 싶게 만듭니다.ㅋㅋ









저도 화장품 좀 산다고 사는편인데 뷰티포인트 모으기 참 어렵네요.


항상 세일기간에만 사서 그런가? ㅋㅋ






아무튼 정말 맘에 드는 예쁜 우산 이네요.

바꾸신분 부럽습니다 ㅜㅜㅋ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