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패션뷰티

[미샤 8월 세일] 화장품 최대 50% 할인 / 미니언즈 에디션 콜드컵

by JJ.LOG 2016. 8. 6.
300x250

화장품 세일정보 : 미샤 8월세일 (최대 50%)


요즘 제가 세상에 무관심한가봐요.

이렇게 귀여운 걸 이제서야 봤다니!!

미샤 미니언즈 에디션 도대체 언제 나옵겁니까?? 

(나한테 말도 없이...ㅋ)


어제부터 시작된 미샤 썸머 바캉스세일 소식에 

"오홋 50프로!!" 를 외치며, 

반값 할인하는 화장품이 뭐가 있으려나 보러 들어갔는데.


그제서야 미니언즈 발견.

진짜 귀엽네요. 그냥 귀여운 것도 아니고,

아주 매우 격하고 심각하게 귀엽네요.ㅋㅋ





조카한테 뺏길것처럼 생긴

색연필 모양의 립 크레용 9천원.


이비자코랄 컬러 사고 싶은데 

뷰티넷에서는 지금 품절이네요 ㅜ


그 외에도 

매직쿠션, 아이 컬러 스튜디오, 플라워 부케 클렌징폼 제품이 있답니다.

클렌징폼은 4천원밖에 안하던데 표정별로 하나씩 

욕실에 전시해놓고싶은 충동이...덜덜...






암튼 반값하는 제품들 많을 때,

사야될 거 몇개 좀 담아봐야겠네요.


미니언즈 에디션 중에 하나 사면 

미니언즈 콜드컵을 3,900원에 살 수 있다고 하니,

괜시리 사긴 사야겠고.






'그냥 서비스로 주지, 왜 돈을 받고 파니?!!' 

라고 생각했는데 돈주고 사는건데도 

화장품을 안사면 못사는거니까 

이것도 지금 인기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상술이 대단하지만... 귀엽긴 하다...


근데 제 친구도 미니언즈 콜드컵 사용중인데 

미니언즈가 좀 벗겨지는 느낌이 살짝 있더라구요.

저 귀요미가 점점 까져가는걸 어찌본담.

그래서 전 안쓰고 그냥 소장할랍니다. 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