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패션뷰티

[작은 슬링백 추천] 금강제화 랜드로바 힙색 구입

by JJ.LOG 2016. 9. 6.
300x250

금강제화 쇼핑몰에서 구입한 랜드로바 힙색.

동생이 자전거 탈 때 간단하게 폰과 지갑정도만 넣고 다닐 수 있는 작은 슬링백을 하나 갖고싶어하길래 하나 사줬습니다.


랜드로바 크로스백 N4FCA18UJS 제품


정가 3만8천원이던데 현재 할인가로 23,940원에 구입했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크기가 더 작던데 오히려 이것보다 더 컸으면 귀여운 맛이 안났을것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사실 오픈마켓에서 보니 노브랜드로 오히려 디자인 더 이쁜 슬링백들이 많던데 그래도 '메이커' 니까 생색내며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랜드로바로 샀네요.

전체적으로 올 블랙이라서 무난한 디자인이고 중간부분엔 인조가죽 패치로 되어 있어서 나름 고급스러운 보이기도 합니다.

 





크기가 아주 작은 슬링백인데 열어보고 깜놀.

수납 포켓이 굉장히 잘 되어있어요.

겉에 하나 있고, 메인포켓 열면 그 안에 양쪽으로 지퍼포켓과 일반포켓 하나씩.

동생 왈, "확실히 메이커라 다르네" ㅋㅋ




뒤로 안매고 왜 앞으로 매냐는 말에 뒤로 매면 누가 훔쳐간다며...ㅋ 

사이즈가 작아서 운동할때 매면 걸리적거리는거 없을 것 같아서 좋겠어요.






힙색으로 나온 제품이지만 슬링백으로 매기에도 괜찮은 것 같구요.

가격 대비 무난하고 튼튼하게 오래 잘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일단 선물받은 동생도 좋아하고, 작은 슬링백 찾는 분들에게 추천 할 만하네요. 

만족합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