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인테리어

대구 가구 싸게 파는 곳! 수입가구 가격도 괜찮네요~

by JJ.LOG 2016. 12. 6.
300x250

대구 가구 싸게 파는 곳!


수입가구는 정말 소름끼치게 

비쌀 줄 알았는데 그런것만도 아니네요.

에쉴리가구가 세계판매율 1등 가구브랜드 라고 하던데

확실히 그래서그런지 수입가구 중에서 

디자인적으로나 가격적으로나

가장 대중적인 느낌이지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대구 에쉴리가구가 한국본사 총판이라서 그런지

가격거품도 그닥 없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에쉴리가구에서 가장 유명한 가구들은

침대, 소파, 식탁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유독 혼수나 신혼가구 준비를 하거나

새로 이사가는 입주예정자 분들이 많이 예약을 걸어두신다네요.


물건너서 한국으로 들어오는 수입가구라서 

창고에 물량이 쌓여있는게 아니다보니

미리 예약을 해두셔야 빨리 받아볼 수 있겠죠?






침대, 식탁, 소파, 책상, 시계, 그림, 소품 같은 것들이 잔뜩 있었지만

전 평소에 갖고 싶었던 소파들이 많았어서 구경하면서 완전 소파홀릭이었습니다.

커다란 리클라이너부터~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파까지 이쁜거 참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카우치소파~!

쿠션들까지 참 색감도 이쁘고 

앉아보니 쿠션감도 완전 좋고 이뻐요.


같이 간 이모가 

"그래도 소파는 뭐니뭐니해도 가죽이지!"

라고 말했지만...


ㅋㅋ








가죽소파 종류도 엄청 많아요.

리클라이너도 많고, 일반 소파도 많고요.

전반적으로 엄청 다 고급진 느낌.

에쉴리가구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왜 항상

에쉴리만 사는지 알겠더라구요.

확실히 품질이 다르긴 다른 느낌.






아, 그리고 이 수동 리클라이너 대박 상품, 대박 가격!

바로 살뻔 ㅋㅋ

가격 39만원!


요즘 혼자 사는 사람들 많아서 1인소파가 그렇게 잘 나간다는데

그래서 이것도 불티나게 나가는 상품이라고 하네요.

대구 에쉴리가구는 대구경북 총판이라서 

대구경북 지역에는 39만원에 무료배송 빠밤!!

대박이죠?ㅋㅋ







안그래도 12월 할인가구 카탈로그도 퍼왔으니

제품이랑 가격 확인 한번 해보시고

필요한거 있으심 구경가보세용~


대구 에쉴리가구 블로그 카탈로그 구경가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