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인테리어

2인용 식탁 -요즘 대세는 작은식탁

by JJ.LOG 2017. 4. 6.
300x250

혼자 사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둘이 사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서너명 이상이 함께 사는 집들이 많이 줄어들고 있다죠.

그래서인지요즘 대세는 미니멀라이프에 걸맞는 작은 가구!!

식탁 역시 작은식탁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작은 사이즈의 이쁜 2인용 식탁 사진을 몇개 갖고와봤어요.


집에서 밥먹는 사람들이 줄어줄었다고해도

먹을때마다 밥상 펼쳐서 먹는것보다는

작은 테이블이라도 하나 있는것이 편하고 보기에도 좋죠.





모두 에쉴리가구 식탁인데요.

미국브랜드가구라서 그런지 

국내에서는 잘 찾을 수 없는 느낌의

식탁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양쪽 끄트머리부분이

접었다가 펼쳤다가 되는거라서

서너명이서 티타임 가질때는

펼쳐서 사용하기에 좋겠네요.





이건 언뜻 보기엔 캐쥬얼한

캠핑테이블 느낌인데 나무는

원목이라서 또 엄청 고급스럽네요.

젊은 감각 플러스 중후함이 더해진

매력있는 식탁이네요.

의자가 참 귀엽습니다.






요즘 진짜 보기드문 원형식탁!

개인적으로 사각식탁보다 

원형식탁에 대한 로망이 있는터라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드는 식탁이네요.


특히 이것도 작은식탁으로

2인용 식탁으로 사용하기에 딱 좋아보입니다.

양쪽 부분이 접었다 폈다 되는거라서 더 실용성 있고말이죠!




 

마지막으로 아주 베이직한 기본 식탁!

이건 4인식탁세트로 나온거지만

사이즈가 작아서 2인용식탁으로

완전 추천해드려요

수입식탁인데 가격도 좋더라구요.^^


▶에쉴리식탁 더보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