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대구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 맛집 페이웨이 (PEI WEI)

by JJ.LOG 2017. 3. 27.
300x250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갔다가 푸드코트 맛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뭘 먹을까 하다가 일식파는곳의 탄탄면과 페이웨이의 쌀국수를 고민하다가 이걸로 선택했네요.

페이웨이 (PEI WEI by P.F.Chang's)

저는 여길 처음 봤는데 검색해보니 전국적으로 있나보네요.

글로벌 레스토랑 브랜드로 아시안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 이랍니다.





쌀국수 하나와 몽골리안 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스테이크에 밥은 천원을 추가하면 볶음밥으로 주는데 그냥 저희는 흰밥으로 먹었습니다.





그래도 가격도 좀 비싸고 맛있다는 소리도 들었고 '레스토랑' 이라는 이름을 가진 브랜드니까 좀 잘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조촐하게 나왔어요 ㅜㅜ

쌀국수는 둘째치고.






스테이크 라는 이름을 가진 이놈이 너무 조촐해서 깜놀 ㅋㅋ





반찬은 달랑 이거 하나 나와융 ㅜ

신세계백화점 윗층에 있는 식당들이 종류도 생각보다 별로 없고 가격도 다들 비싸서 지하에 있는 푸드코트로 간거였는데 먹으면서 그랬네요.

이럴거면 그냥 위에서 먹을걸. 그돈이나 이돈이나 이러면서 ㅋㅋ


그래도 다행이었던건 맛은 있더라구요.

거기서 식사하시게되면 참고하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