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및 문화/공연 전시 축제

봉화가볼만한곳 봉화은어축제 2017 [축하가수/입장료]

by JJ.LOG 2017. 7. 12.
300x250

여름에 봉화가볼만한곳

- 제19회 봉화은어축제 2017


봉화읍 체육공원, 내성천일원에서 열리는 

봉화의 대표적인 여름축제 입니다.

올해는 2017년 7월29일부터 8월5일까지 열리네요.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3년 연속 우수축제라고 하니까

기분 상하는일 없이 많은 분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랍니다.




다양한 축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축제의 꽃은 축하무대죠.

지방에서는 연예인 보기가 힘들다보니까

이런 축제에서 만나는 연예인들이 유독 반가운 것 같습니다.


7월29일 토요일에 봉화은어축제 개막행사를 하는데

이때 축하공연 가수로

볼빨간사춘기, 우주소녀, 왈와리, 금잔디, 한혜진,

배일호, 현숙, 장혜진, 유현상, 연지후가 라인업 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부모님들이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많이들 가는 축제이다보니까

어른분들을 위한 트로트가수가 많이 오네요.

저는 볼빨간사춘기 노래를 워낙 좋아해서 라이브가 너무 기대되네요.^^





그리고 봉화은어축제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은어잡이에는 입장권 (입장료)가 있으니까 알아두세요.

행사장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3천원을 

좀 강매시키는 기분이라서 좀 마음엔 안들지만 

어차피 음료수라도 하나 사먹을거니까 

3천원이상은 쓰겠죠 어차피 ㅎ


아, 그리고 만4세 이하는 체험이 불가합니다.





봉화 여름축제 <봉화은어축제>

고기잡는 체험 같은거 하는 축제를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궁금은 하네요.

볼빨간사춘기도 볼겸 한번 가봐야겠네요.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