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및 문화/공연 전시 축제

대구 클럽 볼트 (VOLT) 비와이 콘서트

by JJ.LOG 2016. 7. 16.
300x250


쇼미더머니5가 어제 종방 됐습니다.

별 이변은 없이 우승자는 비와이.

이상하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결승 무대가 제일 긴박감없이 노래도 좀 별로인 감이 있어서 결말이 허무한 영화를 본 것 같은 기분이 들었지만.


그래도 비와이 콘서트나 공연 한번쯤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던차에 반가운 대구 콘서트 소식.

2016년 7월 22일 금요일 밤 10시에 대구 클럽 볼트 (club volt) 에서 비와이 스탠딩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것도 예매가 9천원. 현매가는 만삼천이니 미리 예매하고 가면 좋을 듯 하네요.

영화 한 편 볼 가격으로 쇼미더머니5 우승자의 공연을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다니 전 갈건데 벌써부터 긴장됩니다.ㅎ





다음주 불금은 비와이와 함께 해야겠네요 야호.

우승하고나서 콘서트 공연 계약을 했다면 더욱 비싼 몸값과 바쁜 스케쥴로 섭외하기 힘들었을건데 똑똑한 공연관계자들.





대구 클럽 볼트 위치


중구 삼덕동1가 33-9 디 스퀘어 건물 지하1층

시내 동성로에 있습니다.


대구에서 클럽 좀 다니는 분들은 모두 알 것이고, 다른 지역에서 공연보러 오시는 분들도 일단 동성로 가서 지나는 사람한테 클럽골목 어딘지 물어보면 알 듯해요. 불금이니까 클럽가는 사람들도 가장 많은 날이니.







입장시간은 밤10시부터인데 스탠딩이니 앞자리 맡을려고 미리 가있는 사람들 많을 것 같네요.

예매권은 현장에서 클럽 팔찌로 받으면 된다고 하니 바로 가면 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