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및 문화/공연 전시 축제

대구 신천 물놀이장 / 무료 수영장 개장 / 운영시간표

by JJ.LOG 2016. 7. 18.
300x250


대구 신천 물놀이장 무료 수영장 Good!!



7월16일 토요일에 신천 물놀이장이 개장 했습니다.

개장날엔 사은품도 주고 개장 행사도 하고 했다던데 아쉽네요.

전 개장 다음날인 7월 17일 일요일 초복!에 조카들 손잡고 다녀왔어요.






물근처에선 애들 본다고 사진 하나도 못찍고

집에 가는 길에 생각나서 몇컷 찍어왓네요.


작년보다 더 넓게 진짜 돈주고 가는 

야외수영장 뺨치게 잘 해놨더라구요.


주말이라서 사람 진짜 많았어요.



7월30일부터 3주동안 매주 토요일엔 

어린이 퀴즈쇼, 도전50곡 같은 

레크레이션 행사도 진행한다고 하니

어린이들이 놀기 완전 좋은 곳이겠죠.

그때 저도 다시 한번 와볼려구요. ^^





신천 무료 수영장 운영시간표 찍어왔어요.

시간표 참고하세요~



7월16일~8월21일까지 매일 운영되고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입니다. 



그늘막도 많이 쳐놔서 어른들도 

돗자리 깔아놓고 물놀이하는 애들 지켜보며

쉬기에 괜찮았어요.






대구에 아이들과 갈만한 곳이

좀 한정적인데 여름에 갈 수 있는 곳 

하나가 더 생겨서 좋네요.


무료니까 한번 이용해보세요~

신천 강변이다보니 주차가 

난감하다는 게 좀 흠이지만.


조카왈, 바로 앞 아파트에 사는 애들은 좋겠다네요.ㅎ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