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꿀팁

milre 도어락 소리 줄이는 방법 무음 설정 MSIP 밀레도어락 볼륨조절

by JJ.LOG 2023. 3. 5.
300x250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설정되어있는 도어락을 그냥 그대로 쓰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기계라는 것은 기본적인 설정은 사용자가 간단하게 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법!

 

도어락을 쓰면서 가장 불편했던 점인 도어락 소리를 줄였다가 올렸다가 할 수 있는 볼륨조절 기능에 대해 한 번 포스팅해봅니다.

 

저희 집에서 쓰고 있는 도어락은 milre 도어락!

밀레도어락 제품 번호를 보니 MSIP-CRM-Mir-MI-6000 이라고 적혀있네요.

동일 제품이 아니더라도 밀레도어락 이라면 같은 방법으로 볼륨조절 설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밀레 도어락 키패드에서 

1. #비밀번호# 을 누르면 볼륨조절을 할 수 있는 설정 상태로 들어가게 됩니다.

2. 번호 2를 누르면 누를수록 소리가 점점 작아지다가 무음까지 갈 수 있구요.

3. 소리를 좀 더 키우고 싶다면 번호 3을 누르면 누를수록 소리가 점점 커지게 됩니다.

 

 

아침 일찍 나가거나 밤 늦게 들어오는 경우가 잦다면 자고 있을 다른 집에 도어락의 큰 소리로 방해가 될 수 있기에 웬만하면 소리를 좀 줄여두는 것이 좋겠죠?

아얘 무음으로 설정을 해두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저는 이럴 경우 제가 소리를 안듣고 누르다보니 비밀번호가 삑사리나는 경우가 많아서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귀에만 아주 속삭이듯이 들리게끔 제일 작은 소리로 볼륨 설정을 해두었답니다.

도움되시길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