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및 문화/뉴스 및 시사

대구 앞산 화재 일주일만에 또 산불.. 위치는 대덕문화전당 뒷편

by JJ.LOG 2023. 3. 11.
300x250

 

저 어제 앞산전망대에 올라갔다 왔습니다.

일주일 전에 앞산에 산불이 났었던터라 전망대 쪽은 괜찮나 싶어서 한 번 가봤는데 멀쩡해서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지요.

 

 

 

 

원래는 오늘 앞산을 오를 예정이었는데 날씨가 급 봄이 되어 주말에는 등산객들이 많이 몰릴 것 같아서 어제 다녀온거였거든요.

 

근데 오늘 또 다시 일주일만에 앞산 화재 소식이..;

2시반쯤에 났다고 하는데 오늘 등산 갔었으면 딱 그 시간 쯤에 앞산에 있었을듯 합니다.

아직 인명피해 소식은 없는 것 같은데 불이 너무 자주 나서 정말 걱정이네요.

비가 한 번 시원하게 와줘야할텐데 날이 너무 가뭄..

 

 

 

 

제가 현재 있는 곳이 대구 남구 대명동인데요.

옥상에 올라가서 보니까 산불이 난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눈으로 직접 보이니 더 심장이 쿵.. 합니다.

나무들 불쌍해서 어째..

 

사진에서 보시면 제일 우측편 꼭대기쪽이 앞산전망대가 있는 곳이고.

연기가 나고 있는 앞산 화재 위치는 안지랑골 대덕문화회관 4부 능선 지점 입니다.

 

 

 

사진은 한 30분전 쯤에 찍었는데, 현재 포스팅을 쓰고 있는 이 시점엔 큰불은 다 잡혔다고 해서 다행이긴 합니다.

일주일전에는 4시간반만에 잡혔다는데 오늘은 1시간반에 큰 불을 잡았다네요.

근데도 지금 이시간까지 하늘에 계속 헬기는 날아다니고 있네요.

 

 

 

 

 

날이 건조해서 잔불 정리하는 것도 쉽지않을듯 합니다.

다들 산불 조심하세요.

그리고 제발 산에서 담배 좀 피지마라. 등산하면서 담배 피고 싶은거 못 참을 수준같으면 아얘 등산 할 생각도 하지마라.

(피는 인간들에게 하는 소리이니, 반말로, 명령문임.)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