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및 문화/공연 전시 축제

대구앞산축제 /앞산커피축제 in 남구구민체육광장 어린이날행사,가수,주차정보

by JJ.LOG 2023. 5. 4.
300x250

 

오늘 앞산 쪽에 갔다가 바람에 펄럭이는 행사 배너를 하나 봤는데요.

어린이날에 맞춰 가족들이 다 함께 가서 즐겨볼 수 있을만한 멋진 축제가 하나 진행되네요.

 

 

 

 

바로 대구앞산축제 그리고 앞산커피축제 입니다. 

같은 장소에서 동시에 진행되는데요.

 

 

5월5일과 6일, 금토 이렇게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앞산축제는 대구 남구구민체육광장에서 진행된다고 해요.

배너에는 자세한 정보가 없어서 궁금해서 검색을 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일단 축제 행사 내용과 시간 일정입니다.

 

 

 

어린이가족공연과 체험부스, 대형놀이존이 있는악동페스티벌.

어린이날 휴무일을 맞아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그리고 앞산은 대구를 대표하는 카페거리가 있는 곳이니만큼 대구지역의 유명커피와 베이커리를 만나볼 수 있는 앞산커피축제도 놓칠 수 없겠죠?

 

 

 

 

남구국제스포츠클라이밍장에서는 클라이밍체험과 달고나만들기 행사를 진행하고 하네요.

클라이밍 한번도 안해봤는데 한 번 해보고 싶네요.

 

 

그리고 축제에 알콜과 먹거리는 빠질 수가 없네요.

대구를 대표하는 브루어리를 초청한 수제맥주 존을 만나볼 수 있다니 기대됩니다.

 

 

 

 

또한 분식을 맛볼 수 있는 새바자식당, 다양한 길거리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 쫀득한 식감이 예술인 터키아이스크림까지 맛볼 수 있다니 축제 즐기면서 식사해결까지 한번에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축제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축하 가수!!

5일에는 개막퍼포먼스로 코요태와 신유의 공연이 펼쳐지구요.

6일에는 나태주, 전유진, 김의영의 공연이 펼쳐진다고 하니 어린이날에 진행되는 행사이지만 가족단위는 물론, 어르신들끼리도 굉장히 놀러 많이 나오실 듯 하네요. :)

 

 

 

 

앞산축제라서 앞산빨래터공원에서 진행될거라 생각하신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 이번 축제는 남구구민체육광장에서 진행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비가 많이 안와야 더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는 축제가 될텐데, 걱정이네요.

 

 

아차차, 그리고 축제나 행사에서 넘넘 중요한 부분, 주차 부분!

이번 축제를 위해 협성경복중과 효명초를 임시주차장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