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맵찔이에겐 매운 햄버거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가격, 칼로리 후기

by JJ.LOG 2023. 9. 21.
300x250

오늘 점심으로 오징어불고기 먹을래? 라고 하는 말에 좋아! 라고 했더니, 한식 식당으로 갈 줄 알았더니 왜 롯데리아로 가는건가!!

알고보니 롯데리아에 오징어불고기버거가 새로 나왔다고 요즘 핫하다면 이거 한 번 먹어보자고 메뉴를 제안하네요.

개인적으로 햄버거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느 1인이라 점심메뉴로 햄버거는 무조건 콜!! 

근데 저는 사실 버거킹 와퍼의 맛에 길들여져있는 입맛이라 롯데리아 자체를 진짜 오래만에 가본 것 같아요.

어릴 적에 롯데리아 오징어버거를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저처럼 오징어버거를 좋아했던 사람들이 많았나봐요.

그래서 롯데리아에 오징어버거 재출시를 해달라는 요청들이 많았나봅니다. 

그리하여 그 염원을 담아 야심차게 신메뉴로 나왔다고 하는 이번 햄버거, 맵찔이에겐 좀 매운 햄버거!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탄생!!

 

 

 

 

 

 

롯데리아에 가서 먹을까 하다가 포장해오기로 하고,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버거 단품으로 포장을 해왔습니다. 

세트는 살쪄, 하며 단품을 샀는데, 햄버거는 살 안찌니?ㅋㅋ

 

 

 

 

 

 

콜라는 살쪄, 하며 오는길에 스타벅스에 들려 아이스 아메리카노 포장.ㅋ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가격 

단품 6900원 

세트 8900원

 

 

버거킹 사딸라 메뉴나 행사기간에 종종 사먹는 와퍼주니어 가격에 길들여져 있어서그런지, 새삼 비싸게 느껴지는군요.

 

 

 

 

 

 

일단 햄버거 자체는 묵직합니다. 

롯데리아 햄버거 라고 하면 늘 작고 가볍고 부실한 이미지가 컸었는데 이 햄버거는 패티가 두 개나 들어있어서인지 좀 푸짐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불고기패티, 오징어패티, 양상추들로 구성되어있네요.

 

 

 

 

 

 

감자튀김까지 세트로 먹었으면 많이 배부를뻔.

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버거 단품 하나와 커피 한 잔 마시니 배 엄청 부름..

배가 불러서 새삼 드는 생각은.

칼로리가 얼마나 될까? 하하..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칼로리 

650kcal!!

ㅋㅋ

 

 

728x90

 

묵직하다했더니 무게도 254g 이나 된다고 합니다. 

단백질 29g .. (이건 마음에 드네요.) 

나름 하루 채워야하는 단백질 양을 반이상 채워준 고단백질 식사였어...ㅎ

나트룸은 1070mg, 당류 14g, 포화지방 8g 이 들어가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단품으로 먹으면 650칼로리인데, 세트로 먹으면 1044칼로리 라고 하네요 하하..

단품으로 먹은 우리 아주 칭찬해...ㅎㅎ

 

 

 

 

 

 

 

불고기패티는 달콤 짭짜롬하고, 오징어패티는 앞에 익스트림이 붙어서그런지 확실히 맵더라구요.

제가 맵찔이긴하지만 매운거 잘 먹는 친구도 생각보다 맵네, 라고 인정해준 부분!

아마 어린 아이들이 먹기엔 많이 매운 햄버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입이 너무 매워서 중도 포기할까 했지만 커피랑 먹으니 나름 중화가 잘 된 것 같았어요.

 

 

 

 

 

오징어패티의 씹히는 오징어 맛이 좋았고, 불고기패티도 촉촉하니 식감이 제법 좋았습니다.

(그나저나 리뷰하는 분들 보니까 다들 예쁘게 반으로 커팅해서 단면 보여주고 하던데 저는 입컷팅으로 지저분한 단면을 보여드리게 된 점 쏴리..ㅎ)

암튼 요즘 롯데리아에서 핫한 신메뉴라 해서 먹어봤는데 맛은 있는 듯 하고, 맵찔이라 많이 매웠다는거~

매운 맛때문인지 햄버거의 느끼함같은건 전혀 없었습니다.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맛보셔도 괜찮을듯!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