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꿀팁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효능을 기대해보며.

by JJ.LOG 2016. 9. 23.
300x250

평소에 건강식품 같은걸 전혀 챙겨먹지 않았었는데 얼마전부터 자도자도 피곤하고, 얼굴도 좀 칙칙해지는 것 같고 해서 비타민C 라도 하나 챙겨먹자 싶어서 구입해 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입니다.

예전에 츄러블 비타민을 사탕처럼 몇번 먹긴했었는데 그것도 귀찮아서 잘 안챙겨먹었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물과 함께 약처럼 챙겨먹어야 하는 건 더욱이 잘 안먹게 될 것 같아서 고민고민 하다가 그래도 좋은거 먹자싶어서 질러봤네요.


▣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효능을 기대해보며!




인터넷으로 샀는데 판매자분... 작은 박스 좀 사셔야겠어요.=,.=ㅋ

저렇게 큰 박스에 달랑 저렇게 넣어져서 와서 뜯고 혼자 빵터졌네요. 

그래도 깨지는 물건이 아니니 쿨하게 패쓰하고~




저는 180정 짜리를 구입했습니다.

양 많은게 더 저렴하게 치이던데 일단 먹어보고 좋으면 다시 구입하자싶어서 그냥 작은 용량으로 구입해봤어요. 

180정이라고 해도 하루에 한알, 한달이면 30정, 총 6개월분이니 반년동안이나 먹을 수 있네요. (제때 잘 안챙겨먹으면 1년도 갈 수 있으니...ㅎ)


유재석 씨가 광고모델이라서 그런지 뭔가 신뢰가 더 가는 이런 단순함..

비타민C는 옥수수, 고구마, 감자 등과 같은 전분이 많은 식물류에서 추출, 발효, 농축, 정제 등의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다고 되어 있네요.

과일에서 빼는 거 아니었던가요 ㅋㅋ




그래서 탄수화물이 1g이 함량 되있는건가.

이름에 왜 1000이 적혀있나했더니 비타민 함량을 말하는 거였군요.

하루에 한알을 먹는데 그 한알로 1,080mg의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1일 기준치의 1000%를 섭취하는 거라네요. 

과다복용 부작용은 딱히 없다고 들었는데 뭐든 과유불급이니, 하루에 한알이면 충분할 것 같아요.

하루에 두알 먹어야되는 비타민도 많던데 이건 한알로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저같은 귀찮쟁이들에겐 좋은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위장이 좀 약한편이라 아침에 빈속에 먹으니까 속이 좀 쓰리더라구요. 

그러니 왠만하면 공복에 드시지말고 식사후에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비타민C 효능

- 몸의 피로를 회복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자도 자도 피곤하신분.)

- 체력이나 면역력이 약하거나 감기에 자주 걸리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 채소나 과일 등을 잘 섭취하지 못하는 자취생들이나 혼자 사시는 분들은 챙겨드시면 더욱 좋구요.

- 기미, 주근깨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을 주어 피부미용에도 좋습니다.

- 잇몸에서 피가 나는 분들에게도 좋아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