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꿀팁

롯데리아 11월 할인쿠폰 받는법

by JJ.LOG 2016. 11. 11.
300x250


롯데리아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롯데리아 11월 할인쿠폰 받는법]


롯데리아 할인쿠폰은 '오케이캐쉬백 어플'에 들어가면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오케이캐쉬백 앱을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서

가끔 들어가보면 롯데리아 뿐 만아니라 유용한 할인쿠폰 같은게

은근히 많더라구요. 그래서 종종 일부러 들어가보곤 합니다.





메뉴별 10회나 쿠폰 받기가 가능하네요.ㅎ

일단 오케이캐쉬백 앱을 실행하면

메인에 버거킹 햄버거 할인쿠폰 배너가 먼저 뜨구요

밑에 좀 더 내리면 롯데리아 할인쿠폰이 보입니다.

버거킹 불고기버거 천원에 먹을 수 있는 쿠폰도 있던데

참고하세요. 전 이미 써먹었습니다.^^


11월은 햄버거 싸게 먹는 달 인가봅니다.

여기저기서 할인쿠폰 엄청 뿌리네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것저것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롯데리아 메가쿠폰 배너를 누르고 들어가면

치킨버거 세트 2900원짜리 부터 다른 메뉴들까지

할인쿠폰 품목이 쫙 있습니다.






이게 롯데계열 행사인가보네요.

TGIF와 크리스피크림넛도 할인쿠폰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리지널 더즌 좋아하시는 분들 많던데 유용할 듯 합니다.

전 조만한 치킨버거 세트나 사먹으러 롯데리아 한번 가야겠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