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국내여행

[통영 여행] 이순신공원 입장료도 없고 경치 완전 좋아요

by JJ.LOG 2016. 6. 8.
300x250

통영 여행 시, 꼭! 들러봐야할 여행지 추천해드려요 " 이순신공원 "


통영에 여행갔다가 가장 기억에 남았던 곳인 이순신공원.


완전 경치좋고 공원을 걷는 내내 기분이 너무 좋았어서, 꼭 다시 한번 가봐야지하고 벼르고 있는 곳 이에요.






늠름한 이순신 장군님의 동상이 높은곳에 우뚝 솟아 있구요.


주차장 사진은 못찍었는데 아랫쪽에 주차해놓고 걸어서 조금 올라오면 된답니다.


입장료도 무료, 주차비도 무료. 


완전 꿀이죠 ㅋ


주차장도 넓고 좋아요.


주차장에서 트럭에서 커피 파시는 분 계시던데 완전 틈새시장인 것 같아요. ㅋㅋ


이순신공원 안엔 매점같은게 안보이더라구요. 제가 못찾아서 그런건지 그냥 없는건지~







임진왜란 때 쓰였다는 천자총통도 멋있게 전시가 되어 있네요.









통영은 정말 어딜가나 바다를 끼고 있어서 경치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어딜가나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경치.








이순신공원은 특히나 그 경치가 한마디로 끝내주던데요.


바다를 따라 산책로가 정말 잘 만들어져있어요.


해운대갔을때 동백섬 산책로도 정말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이순신공원은 스케일이 훨씬 더 큰 버젼 ㅋ 










야자수가 많이 심어져있어서 흡사 제주도 같아요.


여기가 통영이냐 제주도냐 헷갈릴지경 ㅋ








안내팻말도 잘 되어 있구요.


공원 자체가 쓰레기 하나 없이 정말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입장료가 무료인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관리가 잘 되어 있기도 힘든데 넘 좋더라구요.







통영여행 가면 무조건 가보세요! 라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하고 다니는 제가 완전 사랑하게 된 여행지, 이순신공원 이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