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대구 분식 맛집, 소문난 공주떡볶이 메뉴 / 떡튀순 후기

by JJ.LOG 2017. 8. 1.
300x250

대구 분식 맛집, 소문난 공주떡볶이 메뉴 / 떡튀순 후기


대구 신암동 강남약국 근처에서 볼일을 보고 

분식이 먹고싶어서 포장해온 소문난 공주떡볶이 입니다.

대구에서 유명한 분식 프랜차이즈이죠.

예전에 몇 번 먹어보고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떡볶이, 튀김, 순대 일명 튀순대를 먹어보았습니다.





튀김 양이 많죠?

비싼거 시켰거든요 ㅎㅎ

7,500원이나 하는 스페셜튀김 되겠습니다.






대구 소문난 공주떡볶이 메뉴 입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엄청 많네요.

가쓰돈부리 있는거보고 깜놀 ㅎㅎ






공주떡볶이 오리지널 2500원 입니다.

순한맛은 순할테죠.

오리지널은 좀 매콤합니다.






찹쌀순대 3000원 입니다.

굉장히 쫀닥쫀닥 합니다.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순대는 

간 많이 주는 시장순대가 더 좋네요.

분식집 순대는 간 주는데가 잘 없는듯 ㅜㅜ







오징어, 고추, 김말이, 튀만두, 오뎅튀김, 단호박, 잡채오뎅, 새우튀김으로 구성되어있는 스페셜튀김 입니다.

좀 비싸긴하지만 튀김 파는데가 잘 없어서 잔뜩 사와봤는데

바삭하니 맛있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