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계룡시 한우 맛집 정육식당 소고기 맛있네요~

by JJ.LOG 2017. 11. 3.
300x250

계룡시 한우 맛집 정육식당 계룡면옥

소고기 맛있네요 Good!


계룡시청 근처에서 고깃집 찾다가 발견한 계룡면옥 입니다.

계룡시 현지인 맛집 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계룡면옥] 이라는 가게 이름만 봐서는 그냥 단순 냉면집 인 줄 알았는데

냉면은 물론 맛있는 밥집, 맛있는 고깃집 으로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정육점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상차림비만 내면 

정육점에서 바로 고기를 골라서 구워먹을 수 있는 시스템인

정육식당, 식육식당 으로도 이용을 할 수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질좋고 맛있는 한우를 구워먹을 수 도 있는 곳 이었습니다.





착한가격 모범 업소 더라구요.

그래서 고기는 물론 다른 식사 메뉴도 가격이 참 좋았어요.

계룡시 근처에서 한끼 하실 분들은 밥 드시러 가보세요.

굳이 고기 안드시더라도 냉면, 갈비탕 등등 식사로 먹을 메뉴들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계룡상품권 인가 그것도 사용가능한 식당 이라고 붙여져 있던데 참고하시구요.





저희는 이 날 사실 삼겹살 이나 먹을까 하고 갔는데

한우 가격이 너무 저렴하고, 고기 때깔도 너무 좋아서 메뉴 급변경!

상차림에 반찬들도 정말 맛있는것들 많이 나오던데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ㅜㅜ





아무튼 음식솜씨가 참 좋은 식당이었어요.

반찬들 하나하나 식재료도 좋은 것 같고,

하나같이 다 정성이 느껴지고 맛있더라구요.






계룡시 한우 맛집 계룡면옥 소고기 때깔 포스 작렬...

원플러스 암소 한우만 취급하신대요.

진짜 맛있었어요 ㅜㅜ





정신없이 먹느라 배부를 때 쯤 한컷... 아하하...

그리고 사장님이 인심이 너무 좋으셨던게,

저희가 넷이서 갔는데 하나씩 맛보라며 살아있는 전복 네마리 

불판에 올려주셨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덕분에 몸보신 했어요 ㅎ 


계룡시 소고기 맛집 대박 인정 탕탕!

가격싸고 맛있게 한우를 먹을 수 있는 계룡시 정육식당 하나 알게되어 기분 좋았어요.

자주 가는 동네인데 담엔 갈비탕 한그릇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나갈때보니까 사람들이 포장도 많이들 해가시고 인기가 아주 많은 메뉴인 듯해서 궁금하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