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대구 북구청 맛집 대봉족 침산점 침산동 족발 보쌈 먹으며 회식!

by JJ.LOG 2018. 5. 11.
300x250

대구 북구청 맛집 대봉족 침산점

침산동 회식 하기 좋은곳!

침산동 족발 / 침산동 보쌈 

완전 맛있었어요 :-D




이번에 북구청 근방에서 회식을 했는데요.

분위기좋은 족발집이 있다고 해서 예약해놓고 방문했어요.

족발집 분위기의 혁명!

분위기가 정말 굿굿~






대구 대봉족은

2TV 생생정보 방송에서

대구 족발 맛집 이라고 

나왔던 곳 이기도 해요.






회식으로 여럿이서 간거라서 메뉴도 푸짐한걸로 주문했어요.

이 집에서 젤 비싼걸루~?ㅋ

황제족발세트를 시켰는데요.

일단 쟁반국수 큰놈이 나오구요.

그리고~





이렇게 모둠으로 커다란 접시에 하나 나오더라구요.

족발 먹을까~ 보쌈 먹을까~ 

고민될때는 황제세트 추천해요.

조금씩 다 맛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중간에 있는건 해파리냉채!

족발 시킬때 냉채나 막국수는 꼭 먹는거 같은데

따로 안시켜도 되고 세트가 확실히 조으네용.




대구 침산동 족발 맛집 답게 족발맛이 확실히 끝내줘요.

특유의 냄새도 아주 잘 잡은 것 같고.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이게 또 완전 기대이상의 맛이었네요.

매운족발인데 직화로 구운건지 불내가 나서 

술안주로 정말 입맛돌더라구요.

다음에 불족발 따로 한번 배달 이라도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먹을땐 그냥 일반 족발이 더 맛있었는데

희한하게 며칠 지나고보니 가장 아른아른 생각나는 맛이네요.

마약족발느낌 ㅋㅋ






동료하나는 이 집 순대 맛집 이라며 ㅋㅋ

사장님께서 말하길 아바이순대라서 맛있을거라고 하시던데

확실히 쫀닥쫀닥하니 식감이나 맛이 참 좋았어요.

음식들 퀄리티가 다 좋은듯!






집에 포장 하나 해가려고

기다리는중~!

기다리면서도 보니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고

맛집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분주하더라구요.




침산동 족발 배달 시켜드실분들은 시켜서라도 한번 드셔보세요.

분위기 좋아서 회식이나 술 한잔 하실거면 가서 먹는것도 괜춘~!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