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및 문화/TV

넷플 드라마 정주행 김비서가 왜그럴까 대구 촬영지 장소 어디?

by JJ.LOG 2023. 5. 5.
300x250

 

요즘 넷플에 볼게 별로 없네요.

그래서 디즈니나 다른 곳으로 옮겨탈까하다가 구찮아서 그냥 계속 옛날 드라마들만 뒤적뒤적..

그러다가 그냥 아무생각없이 가볍게 보기 좋은 드라마 찾다가 이번에 보게 된 '김비서가 왜 그럴까' .

2018년에 tvN에서 방영됐던 드라마네요. 

이때만해도 주로 미드만 많이 봤었는데 요즘엔 자막읽기도 귀찮아져서 한국 드라마만 보고 있네요. 

아무튼 넷플에서만 볼 수 있는 드라마는 아니고, 티빙에서도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

생각보다 재미있게 봤어요.

16부작까지 정주행 단숨에 완료!

 

 

오래전 드라마라 살짝 유치한 감은 좀 있었지만 박서준과 박민영의 로맨스도 참 예뻤고. 

친구로 나온 박유식사장, 강기영의 역할이 전 참 재밌었네요.ㅎ

어쩐지 옛날에 친구들이 이름을 다들 희한하게 부르더니 그게 이 드라마에서 나왔었네요. 

영주니야. 유시기야. 귀엽네요.ㅋㅋ

 

 

재밌게는 봤지만 따로 포스팅 할 생각은 없었는데 보다보니 너무 반가운 동네가 나와서 한 번 올려봅니다.

바로 대구 동성로점 백화점 오픈때문에 둘이 대구로 출장을 온 장면이었는데요.

그 백화점 촬영은 대구백화점에서 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지금은 동성로에 있던 대구백화점이 사라졌다는..

하지만 데이트했던 장소들은 여전히 다 잘 있습니다 .

김비서가 왜 그럴까 대구 촬영지 장소는 어디 일까요?

 

 

 

 

3.1운동계단.

대구 중구 동산동 881-3

 

 

3.1만세운동길 이라고도 불리고, 90계단이라고도 불리우는 곳입니다.

계성, 신명, 대구고 학생들이 대구 3.1운동에 참여하기위해서 일본순사들의 감시를 피해가며 서문시장 큰 장터를 향해 달려갔던 애국의 혼이 서린 길이라고 설명되어있어요.

대구 근대화골목투어 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셔도 좋을 예쁜 길입니다. :)

 

 

 

 

 

 

그리고 넘넘 반가운 이곳!!

앞산전망대!

 

 

제가 많이 포스팅을 했던 곳이기도 하고, 실제로 정말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해요.

김비서가 왜그럴까 드라마 촬영을 하던 당시에는 대형 달토끼가 없었지만 현재는 달토끼도 있고, 모습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바닥에 있는 저 바위는 그대로. ^^

 

 

 

 

 

마지막으로 서문시장 입니다. 

매운 불닭발을 먹으며 데이트를 하던 장소.

서문시장 야시장은 먹거리 천국이죠.

 

 

아무생각없이 드라마를 보고있다가 자주 가는 장소들이 보이니 넘 반갑더라구요.

조만간에 서문시장에 놀러가야지..ㅎ

 

 

아무튼 참고하시고 한 번 들러보세요~

그리고 가볍게 볼 수 있는 로맨스 드라마로 김비서가 왜 그럴까 한 번 정주행 해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