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및 문화/공연 전시 축제

11회 두류 대구 치맥페스티벌 2023 축제장소, 일정, 대중교통, 공연 가수

by JJ.LOG 2023. 8. 29.
300x250

 

벌써 11회를 맞이하는 대구 치맥페스티벌이 코 앞이네요. 드디어 내일!

대구 치맥축제 장소는 두류공원 일원 입니다. 

 

 

2023 대구 치맥페스티벌 일정은 8월30일~9월3일까지. 

이번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네요.

참고로 저는 축제 첫 날인 수요일에 다녀올 예정입니다. 

명수옹이랑 박재범 보러 갑니다.ㅋ

 

 

 

 

근데 혹시 치맥페스티벌이 왜 다른 곳도 아닌, 대구에서 이렇게 크게 진행이 되는건지 다들 알고 계신가요?

그건 바로 대구가 대한민국의 치킨산업 중심 지역이기때문!

 

 

전국적으로 유명한 수많은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대구에서 시작된 가게들이 참 많습니다. 

멕시칸치킨, 멕시카나, 처갓집양념치킨, 스모프치킨, 교촌치킨, 대구통닭, 땅땅치킨, 별별치킨, 치킨파티, 호식이두마리, 종국이두마리 등등.

이게 다 대구에서 시작된 치킨 프랜차이즈라는 사실!

대구에서 치맥페스티벌이 열릴만 하죠?

 

 

 

728x90

 

 

 

 

모든 축제의 꽃은 축하 공연 가수 !

이게 아마 제일 궁금한 부분이고, 제일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사실 저는 이영지 님 무대도 넘 보고 싶은데 목요일은 시간이 안돼서 ㅠㅠ 

일단 첫 날의 뜨거움을 느껴보려 수요일에 가보려 합니다.

전체적인 치맥축제 공연 일정은 아래의 타임테이블을 참고해주세요.

 

 

 

 

 

치킨과 맥주가 함께 하는 축제이다보니 늦게까지 진행이 되네요.

밤11시까지 진행이 되는데 아마 더 늦게까지 놀다가시는 분들 많을듯.

요즘 밤되면 대구도 시원해서 축제가 아니더라도 두류 야외음악당에 돗자리 깔아놓고 치맥을 즐기시는 분들 굉장히 많으신데 축제 기간에는 얼마나 사람들이 많이 붐비게 될지.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인기있는 대구 축제 이기도 하고, 술도 한잔씩 하실거기때문에 주차 등의 이런저런 문제때문이라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축제에 빠져있다가 버스나 지하철 막차 놓치지 마시고, 대중교통 막차 시간도 꼭 확인하세요~

참고로 대구 치맥페스티벌 축제로 인해 지하철이 연장운행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평소와 같으니 시간 확인해보시구요~

저는 지하철타고 서부정류장역에서 내려서 사부작 걸어가보려구요.

내일 대구에 비 확률 오전 오후 다 80프로던데 하루종일 비오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지만.

일단 가봅니다.ㅎ

 

 

 

 

 

별빛 치맥 정원, 8090감성포차, 프리미엄 치맥클럽&펍, 에코프렌들리 스탠딩바, 눈 내리는 치맥펍 등이 진행됩니다.

치맥도 즐기고 가수 공연 콘서트도 보고~!

비가 올 예정이라 길이 많이 미끄러울 수도 있으니 다들 조심해서 다녀오시구요~

대구 치맥페스티벌은 전국에서도 유명한 축제 중 하나이기때문에 대구시민 의식 뿜뿜 잘 보여주며 아무쪼록 안전하고 멋지게 축제가 잘 진행되길 바라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