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인테리어

대구 수입가구 파는곳 원목가구 브랜드 작은언니네가구점 대구점 쇼룸

by JJ.LOG 2024. 1. 17.
300x250

 

 

평소에 가구나 소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에쉴리제이입니다. 

아마 가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빌라르방이나 작은언니네가구점 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다들 아실 것 같은데요.

원래 제가 살고 있는 대구 지역에는 이 매장이 없었는데 지금은 있더라구요!

나한테 말도 안하고 언제 생겼대?ㅎㅎ

그래서 넘 반가운 마음에 살포시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 

참고로 이 집 위험합니다. 

예쁜 가구나 소품들이 너무 많아서 자신의 집 안 공간이나 필요 따위는 잊어버린 채 충동 구입을 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의 충동을 막아주기에 충분했던 건 가격 ㅎㅎ

고가의 고급 원목가구들과 수입가구들이 모여있는 곳이라서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니 참고해주세요.

 

 

 

 

 

 

 

따뜻한 감성 가구 및 인테리어를 구경해볼 수 있는 작은언니네가구점 대구점 쇼룸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대구 수입가구 파는곳 찾고 계셨던 분들은 방문 리스트에 추가 라잇놔우.

앞산 근처 앞산카페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는 대구가구점 입니다. 

저도 이 날 친구와 앞산 쪽에서 점심도 먹고 카페가서 커피도 한 잔 마실겸해서 나갔다가 들러보게 되었네요. 

 

 

 

 

 

 

 

원목가구도 티크원목이냐 오크원목이냐에 따라서 혹은 전체 원목으로만 만들어졌는지 위 가구들처럼 스틸소재가 섞여있는지에 따라 디자인이나 컬러감 분위기들이 굉장히 다 다르더라구요.

서랍장 위에 올려져있는 스탠드조명 하나, 벽에 붙어있는 거울 하나까지도 어쩜 저렇게도 예쁜지 한 공간 공간 꼼꼼하게 구경하면서 내내 감탄만 했네요.

집에 다 들고 가버리고 싶다는 충동과 함께..^^;

 

 

 

 

 

 

 

디스트릭트에잇이나 다릴, 우븐플러스, 나타도라 등의 유럽 브랜드 수입가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대구 가구 쇼룸 구경을 쭈욱 해보다보니 집에 잘 어울리는 가구들은 물론, 예쁜 카페에서 볼 수 있을법한 가구 종류들도 많더라구요. 

특히 테이블이나 의자 종류들은 실제로 카페 사장님들이 많이들 구입해가신다고 합니다.

카페인테리어가구로 완전 좋아보이는 가구들! 하나같이 완전 예쁘네요.

 

 

 

 

 

 

천장에 대롱대롱 매달려있는 행잉 조명 종류들도 너무 이쁩니다. 

주방 식탁 위에 이런 등 하나만 달려있어도 집 안 분위기가 완전 달라지는 것 다들 아시죠?

벽면에 붙어있는 반달모양의 전신 거울까지 쇼룸 공간 구석구석 인테리어 센스가 넘쳐흐릅니다. 

그대로 복사에서 우리집에 붙여넣기하고 싶을 정도이네요.

 

 

 

 

 

 

하... 소파와 소파테이블, 전신거울까지 세트로 완전 미친 인테리어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평소에 오늘의집 인테리어 팁 같은 사진들 속에서도 늘 쭉 눈여겨봐오던 수입가구브랜드 디스트릭트에잇 제품입니다.

 

 

 

 

 

 

작은언니네가구점은 디스트릭트에잇 브랜드의 한국 공식딜러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대구점 쇼룸 매장에서도 D8 가구 및 소품들이 많이 보였던 것 같습니다.

하나같이 예쁜 제품만 쏙쏙 잘도 골라서 수입해두셨네요. 센스보소.

 

 

 

 

 

 

예쁜 대구 원목가구 파는곳!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디스트릭트에잇 제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서 더욱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 보며 눈물 또르르...ㅠㅠ

나중에 좀 더 큰 집으로 이사가면 작은언니네가구점 대구점가서 맘에 드는 가구와 소품들 망설이지않고 시원하게 구입해올 수 있게 더 열심히 일하고 돈 벌어야겠다는 생각을 해보며...ㅎㅎ

이번에 다시 한 번 느낀거지만 비싼 가구가 확실히 딱 봐도 고급스러워보이고 이쁘더라구요..^^;

뭐든 돈값한다는 건 진리인듯..

아무튼 대구 수입가구 브랜드나 고급스러운 원목가구 종류들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 구경하러 가보세요~

쇼룸으로 구성되어있어서 매장 내 인테리어 자체가 너무 예뻤답니다. :-)

둘러보시는 재미가 제법 있으실거에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