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거제 냉면 맛집 승천냉면 거제고현 본점 육전 곁들여서먹은 점심 후기

by JJ.LOG 2024. 5. 21.
300x250

 

요즘 점심 시간 쯤이 되면 냉면집이나 콩국수집이 북적이는걸 보니

날이 슬슬 많이 더워졌구나 싶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콩국수보다는 냉면 쪽이 입맛에 더 잘 맞아서 

여름이면 자주 냉면집을 찾곤 하는데요. 

오늘은 에쉴리제이가 다녀온 거제 냉면 맛집 한 곳 저장해봅니다.

 

 

와이프분의 노사분규로 인하여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ㅎㅎ

 

 

 

 

블랙의 시크한 외관이 돋보이는 거제 고현 맛집 승천냉면 본점 입니다. 

거제 승천냉면 이라고 하면 현지인분들에게도 워낙에 유명해서 

다들 아실만한데요, 제가 다녀온 승천냉면 거제고현 본점과 함께 

거제 옥포점도 있으니 가까운 곳에서 맛보시면 될 듯 하네요. 

 

 

 

간판에 거제 냉면 이라는 글자와 함께 갈비찜 이라고 적혀있는데, 

저 두가지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보면 됩니다. 

실제로 냉면만큼이나 갈비찜 드시러 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주문을 하면 함께 먹을 찬과 함께 가장 먼저 따끈한 육수를 내어주어서 좋습니다.

찬 음식을 바로 먹으면 저처럼 장이 약한 사람은 탈이 날 수도 있기때문에 

따뜻한 육수로 속을 한 번 뜨끈하게 데워주고 냉면을 먹는것이 좋습니다. 

 

 

 

비빔냉면을 먹을까, 물냉면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저는 

도저히 못고르겠어서 그 중간 지점의 메뉴인 

물비빔냉면으로 주문했는데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일행 둘이 각각 물냉과 비냉을 하나씩 시켜줘서

셋 다 한 젓가락 번갈라서 조금씩 다 맛을 보게 되었는데요.

셋 다 맛있으니 고민없이 골라 드셔도 좋을 듯 하네요.ㅎ

 

 

 

 

 

 

냉면 위에는 노오란 계란고명은 물론, 

육전까지 푸짐하게 올라가있어서 참 좋았는데요.

저 육전이 부족하다 하시는 분들은 육전 하나를 

따로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도 세명이라 육전 하나 시켜서 나눠먹자하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랐네요. 

육전 가격이 15,000원인데 가격에 비해 

크기가 아주 컸습니다. 

냉면과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굉장히 든든하고, 

무엇보다 꿀맛입니다.

 

 

 

 

 

 

냉면으로 유명한 거제 고현 맛집 답게 손님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참고로 거제 승천냉면의 시그니처 기본 냉면 가격은

물냉면 11,000원, 비빔냉면 12,000원, 물비빔냉면 13,000원 입니다. 

 

 

어느 순간 어딜가나 냉면 가격이 만원을 넘어가서 참 슬프네요. 

그래도 냉면은 언제나 맛있으니 올 여름에도 자주 찾게 될 듯 합니다. 

 

 

 

 

 

거제 고현동에서 오늘 점심 뭐먹지 고민하시는 분들은 

거제 냉면맛집으로 유명한 승천냉면에서

시원한 냉면 한그릇 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다음에는 갈비찜이나 갈비탕도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 였습니다!

 

 

 

 

경남 거제시 고현로 60 승천냉면 본점 

10시30분~21시까지 영업 (3시30분~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매주 화요일 휴무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