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요리음식

마트 냉장식품 추천 / 리더스푸드 델리버거

by JJ.LOG 2016. 12. 7.
300x250

저번에 롯데슈퍼에서 산 칠리버거가 먹을만하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똑같은 회사인 

(주) 리더스푸드에서 나온 '델리버거' 라고 적힌

햄버거를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불고기버거도 있던게 그건 품절이더군요.

그건 다음에 먹어보는걸로~

기본적인 맛은 비슷할 것 같지만 ㅎ





롯데슈퍼에서 구입한 마트 냉장식품 추천 !

델리버거

냉장보관으로 유통기한은 일주일이나 됩니다.

아하하핫.

몸에 좋을건 없겠지만 가끔 먹는거니 신경 안씁니다.ㅎ


가격은 1,500원 이라고 적혀있네요.

롯데슈퍼에 990원 주고 구입했습니다.

싸죠?






들어간 재료들이 상세하게 적혀있네요.

합성보존료, 중국산, 미국산 등등

찝찝해보이는 단어들이 많긴한데 ㅋㅋ

알고 먹으면 먹을만한게 뭐가 있겠나 하는 생각에

이것 역시 쿨하게 그냥 넘겨봅니다.


일단 열량은 244.87칼로리.

160그램짜리 델리버거 한개 기준으로요~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리고 난 후의 모습입니다.

둥근 햄버거가 아니고 길쭉한 버거 입니다.

버거킹 치킨버거 같은 모습으로요.






고기 패티도 길쭉하게 들어있습니다.

양념이 롯데리아 데리버거와 비슷합니다.

그래서 델리버거 인 것인가 ㅋ







그리고 반대편엔 머스타드 소스맛이 나는 양념에

채소들이 버무려져있어서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사진으로는 비쥬얼상 별로긴한데 ㅋㅋ

맛은 꽤 좋았습니다.

990원에 한끼때울 수 있어서 만족했네요.

햄버거 좋아하시면 한번 사드셔보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