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요리음식

롯데슈퍼 햄버거 칠리버거 후기

by JJ.LOG 2016. 11. 29.
300x250


롯데슈퍼 햄버거 칠리버거 후기


집에서 롯데슈퍼가 가장 가깝다보니 자주 이용을 하는데 

슈퍼에서 햄버거도 파는 줄은 몰랐네요.

하긴 어릴적 동네 구멍가게에서도 

햄버거를 팔긴했네요.

별거 안들어있는데도 참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ㅎ


아무튼 롯데슈퍼 칠리버거가 눈에 띄었습니다.

파파이스 더블칠리버거가 먹어보고 싶던차에

마침 칠리버거가 눈앞에 나타난거죠.

가격은 1500원.

근데 할인해서 990원에 팔고있길래 안살수가 없죠!






'칠리버거' 라고 적혀있는 포장지도 뭔가 추억돋는 느낌.

(주) 리더스푸드 라는 곳에서 만들었나봅니다.

UDACHI! 라고 적혀있는데

우다치가 러시아어로 "성공하세요" 라는 뜻이라네요.

햄버거 하나 샀을뿐인데 덕담까지 해주시고 좋군요.







11월28일에 제조했는데 12월4일까지 팔 수 있네요.

유통기한이 일주일이나 되니 역시 햄버거 방부제는...

무시할 수 없겠네요 ㅜ

그래도 뭐! 그런거 다 따지면 뭐먹고 살겠습니까.

일단 먹어봅니다.


들어간 재료 성분이 뭔가 많네요.

확인해보세요.

열량은 378칼로리!








포장지를 벗겨보니 깨가 송송 박힌 햄버거빵이 인상적입니다.






속을 보려고 들춰보니

비쥬얼을 영... 아름답진 못하네요.

그래서 급히 다시 닫고 전자렌지에 50초정도 돌렸습니다.

전 치즈 한장을 넣어서 돌렸어요~






치즈 한장 넣은게 신의 한수였는지

노란색 비쥬얼이 섞여있으니 뭔가 그럴듯해보이는 

햄버거가 완성되었습니다.ㅎ


- 맛 평가 -

칠리버거 라는 이름답게 매콤함이 살짝 있습니다.

생각보다 패티도 저질스럽지 않았습니다. 

특히 샐러드채소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씹히는 맛이 좋았네요.

비싸기만하고 작고 허접한 모 브랜드의 몇몇 햄버거들보다는 오히려 전 맛있었습니다.

빵 자체도 꽤 컸고, 가성비가 갑이네요.

싸게 한끼 잘 때워서 만족!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