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꿀팁

[앱 이벤트] 시럽테이블에서 기프티콘 싸게 구입했어요

by JJ.LOG 2016. 6. 8.
300x250

방금 기프티콘 하나를 저렴하게 샀는데 좋은 앱 이벤트 정보이다 싶어서 공유합니다.


시럽테이블 이란 어플이구요.


시럽페이는 온라인쇼핑 자주 하시는 분들은 쓰고 계시지않을까 싶어요.


예전에 11번길에서도 한참 할인쿠폰 많이 뿌리고 해서 그때부터 전 자주 쓰고 있거든요.







암튼 지금 시럽테이블에서 4천이상 먹딜 상품 시럽페이로 결제하면 3천원 할인해주고 있어요.


6월13일까지라고 해요. 그리고 인기좋은건 품절되는것 같더라구요.


그니까 사실 분들은 언능 사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미 세일가로 파는 기프티도 많아서 웬만하면 할인하고 있는 것 중에 고르려고 했는데 

급 죠스떡볶이가 먹고싶어져서 ㅎㅎ








죠스떡볶이는 그냥 정상가 그대로로 팔고있어서 좀 아쉬웠지만 ㅜㅜ

그래도 3천원 할인되니까 시원하게 샀죠.


죠스떡볶이 1인세트는 언제 나왔대요?ㅋㅋ

떡튀순 1인용이라는데 떡볶이랑 순대는 1/2씩 들어있고, 튀김은 3개라고 하네요.

혼자 먹기에 적당할 것 같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한번 사봤어요.

나중에 퇴근길에 포장해와서 저녁한끼 간단하게 때워야겠어요.^^






시럽페이는 시럽테이블에서만 최초결제면 다 할인적용되구요.

한번밖에 안되니까 잘 골라서 사세요.ㅎ

전 죠스떡볶이 1인세트 2천원에 득템~!

시럽 기프티콘으로 오더라구요. 바로 전송되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