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꿀팁

[무료체험 이벤트정보] 엘리스 생리대 공짜로 받아가세요

by JJ.LOG 2016. 5. 30.
300x250

얼마전에 뉴스를 보다가 충격적인 이야기가 하나 있었죠.

학교에 오지않는 학생의 결석사유가...

생리대를 살 형편이 안되는데 생리를 하는 바람에 수건을 깔고 집에 누워만 있었다...

아... 진짜 그 기사를 보는데 뒷골이 뻐근해질 정도로 속상하더라구요.

포스팅 할 내용이 이게 아니었는데 얘기 하다보니 또 생각나서 잠시 울컥했네요.

이 포스팅은 그냥 정보도 아니고, 살림살이에 도움이 되는 무료체험 이벤트 꿀정보니까 놓치면 후회하심~ㅋ




에리에르 엘리스 생리대가 국내에 론칭을 했어요.

그래서 지금 이벤트로 가입만하면 생림대 한팩을 무료로 준다는!!!

생리대 값도 비싼데 여성분들한테 정말 꿀정보죠 ㅜㅜ





매월 선착순 2천명이라고 적혀있는데 일단 신청만하면 다 오는 분위긴 것 같더라구요.

받아서 후기쓰면 추첨통해서 엘리스 5종세트 보내준다구하니 sns나 블로그 하는 분들은 

저것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고쿠수이 슬림 중형 한팩 이미 수령완료 +0+/

소중형, 중형, 롱오버나이트 세개 중에 고를 수 있어서 더 좋네요.

진짜 혼자 알기 아까운 꿀정보라서 공유하는거니까 놓치지마시고 엘리스 생리대 한팩 공짜로 받아보세용~ㅋ

신청하는 링크 달아드립니다~

http://www.elleair-elis.co.kr/event/progressEventView?seq=1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