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리뷰

가성비있는 리모콘 선풍기 후기, 윈드피아 WA-1700R 35cm 화이트컬러

by JJ.LOG 2023. 5. 18.
300x250

 

날씨가 갑자기 너무 많이 더워져서 급하게 선풍기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할인으로 최종 가격 30,320원에 구입을 했는데 원래 얼마정도 하는지 알 수 없지만 나름 저렴하게 잘 샀다고 생각이 되네요.

 

 

 

 

요론 박스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제품은 윈드피아 WA-1700R 35cm 이코노미 리모콘 성풍기 이구요.

집안 인테리어에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깨끗한 화이트컬러 입니다.

 

 

 

일단 제가 이번에 선풍기를 구입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둔건 리모콘 선풍기 일 것!

그래서 처음부터 리모콘선풍기로 검색을 해서 쇼핑을 했는데요.

리모콘도 있고, 풋터치 버튼도 있고, 풍속조절도 4단으로 되고, 시간예약도 최대 7시간30분까지 되고 나름 기능이 괜찮더라구요.

수면풍, 자연풍 기능도 있다해서 오~ 수면풍이면 좀 조용하겠네? 싶었으나 쎈 바람, 약한 바람 번갈라서 나오는건데 소리가 커졌다가 작아졌다가 하니 더 신경쓰여서 수면풍 기능은 안쓰게 될듯.

그냥 잔잔하게 조용하게 수면풍을 만들어뒀으면 더 좋았을걸 싶었습니다. 

 

 

 

 

 

 

조립은 쉬운 편이었어요.

저 나사 부분을 빼고나서 플라스틱 저 녀석을 재껴야하는데 힘주면 부러질거 같아서 조마조마..

너무 안재껴져서 이게 맞나 싶었는데 에이씨 하면서 그냥 힘 빡 줘서 재끼니 재껴졌습니다 ;;

새제품이다보니 전체적으로 좀 뻑뻑하긴해요.

조립할때 손이 살짝 아플수도 있답니다.

 

 

 

 

 

첨에 기름이 뭍었나싶었는데 다시 보니 깨져있음..ㅠ

가격도 저렴한데 그냥 쓸까 하다가 새 제품을 샀는데 헌제품을 받은 느낌이라 영 찝찝해서 사진을 찍어 윈드피아 고객센터 카톡으로 보내니 맞교환이 아닌 그냥 앞망만 하나 새로 배송을 해주시겠다고 하더라구요.

서비스 좋아서 아주 맘에 들었네요.

 

 

 

 

 

다음날 바로 도착한 앞망.

근..데...

기존에 받았을땐 앞망에 테두리가 같이 끼워져있어서 그렇게 올 줄 알았더니 딱 저 부분만 와서 다시 해체하기 무섭..

아래쪽 플라스틱 부분이 깨질까봐 왜 이래 조마조마한지.

그냥 테두리도 끼워서 주시지..ㅠ

일단 앞망 받고나서 포스팅부터 하고 있는데 곧 다시 교체를 해봐야겠네요.

 

 

 

 

 

 

깔끔하죠?

소음은 생각보다 좀 있습니다.

날개 돌아가는 소리는 그러려니 하는데 모터 소리 같은게 떡떡 거리고 나서 하자인가 싶어서 문의드리려다가 그냥 그러려니하고 써봅니다.

잘 때 예민한 편이라 좀 걱정이긴한데 거실에서 TV보면서 쓰기엔 문제가 없겠네요.

바람은 세기도 좋고, 아주 시원합니다.

선풍기 성능은 좋으네요. :)

 

 

 

 

 

그리고 윈드피아 WA-1700R 선풍기 리모콘은 요래 생겼습니다.

처음에 전원버튼을 눌러도 먹통이길래 전지가 없나 싶어서 열어보니 둥근 리튬전지 하나 들어있더라구요.

방전된건가 새로 사서 넣어야하나 아놔.. 하고 좀 짜증나려했는데 전지를 좀 만지작 거리다 다시 끼워넣고 작동을 해보니 다행히도 작동이 되었습니다. 

더워죽겠는데 다이소 뛰어갔다와야 했을뻔.

소파에 앉아서 리모콘으로 선풍기 틀었다 껐다 하니 너무 편합니다.ㅎ

소음만 좀 적어도 침실용으로 하나 따로 더 사는건데..

일단 거실용으로 하나만 써봅니다.

암튼 가성비있게 저렴한 리모콘선풍기 제품으로는 쓸만한 것 같네요.

이상 에쉴리제이의 내돈내산 선풍기 후기였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