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리뷰

태안농산 꿀고구마 내돈내산 구입, 보관방법,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

by JJ.LOG 2023. 6. 8.
300x250

 

너무 맛있게 먹었던 꿀고구마.

맛있었으니 포스팅으로 한 번 남겨본다.

내돈내산으로 온라인을 통해 구입했던 태안농산 꿀고구마.

해풍맞고 자란 고구마란다.

 

 

 

 

이렇게 태안농산 전용 박스에 담겨서 배송이 왔다.

저번에 토마토와 마찬가지로 아는 분에게 여기 고구마 진짜 맛있다고 추천을 받고나서 구입을 했다.

마트에서 조금씩 사먹으니 너무 비싸게 치여 박스로 한 번 구입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금세 다 먹었다.

 

 

 

 

 

쩌먹거나 구워먹기에 딱 좋은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사이즈.

맘에 든다.

 

 

 

 

 

고구마 보관방법 아주 중요하다.

보통 박스로 배송이 올텐데, 박스채로 그대로 놔두면 안됨.

 

 

1. 수령하는 즉시 모두 꺼내어 신문지 펼쳐놓고 그 위에 올려두고 말려두어야 한다.

박스에서 고구마를 꺼내어보면 실제로 좀 축축한 느낌이 든다.

그대로 놔두다간 금방 썩어버리기때문에 습기를 말려주는 이 과정이 정말 중요하다.

 

 

2. 고구마를 꺼내어보면 간혹 부러지거나 상처가 난 녀석이 있을 수 있는데 그런 녀석들부터 먼저 먹어야한다.

 

 

3. 건조시킨 고구마는 통풍이 잘 되는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

보관적정온도는 14도 내외라고 함.

 

 

나는 현관에 두었다.

다 말린 고구마를 다시 박스에 포개지지않게 넣어두고 신문지를 살포시 덮어두었다.

며칠동안 아주 싱싱하게 잘 보관됨.

내가 다년간 고구마를 먹어본 결과 현관에 두었을때가 제일 오래 간 듯.

 

 

 

 

 

말랭이도 파네.. 맛있겠다.

내가 구입한 건 태안꿀고구마!

이름처럼 정말 꿀...이었다.

엄청 달아서 엄청 놀람.

 

 

 

 

 

 

함께 동봉된 설명에 

맛있는 군고구마 요리방법으로 에어프라이어 200도씨에서 60분 구운 후 60분 뜸들이기 라고 적혀있던데 그렇게 오래 안해도 될 것 같은 느낌이라 나는 시간을 좀 줄였다.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시간 조절은 고구마 크기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내가 먹은 중자 크기의 정도라면 40분정도면 충분히 잘 익는다.

 

 

에어프라이어 온도 200도씨로 해두고, 

20분 먼저 돌리고, 고구마 한 번 뒤집어 준 후에 20분 더 돌렸다.

완전 푸~~욱 잘 익었음 ㅋ

 

 

 

 

 

 

고구마 한박스, 토마토 한박스 사두니까 너무 든든한데?ㅋㅋ

이번에 토마토도 고구마도 너무 잘 산 것 같아서 뿌듯뿌듯~

 

 

 

 

 

 

꿀고구마 비쥬얼 미쳤다.

진짜 부드럽고, 진짜 촉촉하고, 진짜 달콤했다.

개인적으로 밤같은 식감의 퍽퍽한 밤고구마 스타일을 안좋아하는데 이건 차원이 다르군!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

까서 하나씩 얼려서 여름에 더울때 아이스크림처럼 아이스군고구마로 꺼내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하나랑 군고구마 두개면 한 끼 완료!

다 먹고나서 바로 재구매 각이다.

 

 

이상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으로 남겨본 내돈내산 꿀고구마 구입 후기였음!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