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및 문화/영화 외국드라마

미드 추천 워킹데드 정주행 중~!

by JJ.LOG 2016. 6. 3.
300x250

좀비나오는 쟝르를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재밌다는 소문 그렇게 듣고도 

지금까지 한번도 안봤던 미드 워킹데드.


빅뱅이론도 끝나고, 모던패밀리도 끝나고 이제 미드를 뭘 봐야하나 하고 있다가 

볼 거 없어서 그냥 시즌1만 살짝 맛만 볼까 하고 워킹데드를 보게 됏습니다.






근데 와...

진짜 재밌네요.ㅜㅜ


맛만 볼까는 무슨 ㅋㅋ

절대 맛만 볼 수 없는 미드 랍니다.

한번 보기 시작하면 오늘은 여기까지만보고 내일봐야지, 하는게 잘 안됨...ㅋㅋ


보면 볼수록 살아남은 인물들이랑 정도 들어서 위험에 빠지면 함께 안타까워하고 

앞에 좀비가 있으면 함께 좀비의 머리를 치고 싶은, 뭔가 도와주고 싶은 마음까지 들게 만드는 미드네요.


원래 웃긴 미드만 주로 찾아서보고 그랬는데, 역시 미드에 한번 홀릭되면 날 새는 줄 모른다더니 

단숨에 워킹데드 시즌4를 보고 있는 제가 딱 지금 그 꼴입니다.





사진 출처 : 구글 이미지



진짜 완전완전 엄지척해드리며 미드 추천 해드립니다.

그리고, 시간이 그리 넉넉치않고 바쁜 사람들은 여유로워지면 정주행 하시길 권해드려요.

한번 보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으니 주의...ㅎ







워킹데드에 나오는 인물들 중에 전 데릴 홀릭 +0+

알면 알수록 제일 착하고 정많고 마음 따뜻한 캐릭터네요.

활 쏠 때 간지 좔좔 ㅎ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