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및 문화/TV

너목보 서인국의 그녀 이선빈 "리얼 사기캐릭"

by JJ.LOG 2016. 8. 3.
300x250

"도대체 이런 보석은 어디 숨어있었니?!"


너목보 서인국의 그녀 이선빈


너목보3 정준영 편에 출연했던 38사기동대 서인국의 그녀 '이선빈' 의 무대를 이제서야 보게 됐습니다.

38사기동대는 제가 정말 일주일동안 가장 목빠지게 기다리는 드라마 중 하나이기도 하고, 벌써 14회라는 분량을 했기때문에 정도 많이 들어서 거기에 나오는 사기Team들의 캐릭터를 모두 좋아합니다. 특히 가장 눈여겨보고 있던 볼 때 마다 '와... 이쁘다...' 라고 생각했던 미주의 숨은 반전.

신인배우인 자신을 38사기동대 미주 역할을 시켜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눈물을 글썽이던데 제작진이 왜 이선빈을 뽑았는지 너목보를 보고 알 것 같았습니다. 미주의 역할 자체가 상황에 따라 남자를 꼬시는 사기를 많이 맡기때문에 일단 섹시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여야 됨은 물론이고, 이선빈 이라는 배우 자체가 정말이지.... 완전 "리얼 사기 캐릭" 인 듯 싶습니다. 어쩜 저렇게 매력적이죠?





증거영상에서도 마동석과 서인국이 나와서 이선빈에 대해 노래까지 잘 하는 친구라고 인터뷰를 했는데도 그 영상이 오히려 실력자가 아닐거라는 의심을 만들게 했습니다. 마동석의 거짓말을 하는 듯한 불안한 눈빛과 어색한 행동때문에 더 그랬죠. 와... 진짜 그것까지 마동석의 짜여진 연기였다면 정말 우리의 마블리는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남임이 틀림없습니다. 

아무튼 드라마 홍보를 위해 나온 것 아니냐는 의심을 사고, 두명이 남겨진 상황에서 정준영은 이선빈을 "실력자가 아닐 것 이다."라고 지목을 했죠.

그리고는 청순한 원피스를 입고, 건반을 치며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 노래를 불렀습니다.

다들 멘붕...

"진짜 사기 캐릭 아니야??!!"





오늘 헤어졌어요,는 잔잔한 노래이지만 생각보다 음이 높아서 웬만한 여자들은 노래방에서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곡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연길 할 때 목소리가 차분하고, 좀 낮은 톤이라고 생각했는데 높은 음도 깔끔하게 다 소화를 하더라구요.

말할 때 목소리도 너무 매력있고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노래 할 때도 마찬가지네요.


얼굴, 몸매, 연기, 춤, 노래, 건반까지 잘 치고 못하는게 없는 진짜 사기 캐릭.

딘딘이 그랬던가, 저렇게 다 갖출 수는 없다고, 분명 성격이 안좋을거라고 ㅋㅋ

진짜 그런 생각이 들만큼 너무나 완벽한 캐릭터네요.





38사기동대 배우들도 다들 친하게 지내고, 화기애애하니 참 보기 좋습니다.

저렇게 장난스럽게 찍은 사진들만봐도 성격도 좋아보이네요.ㅎ

웰메이드 예당에 소속되어 있는 배우 이선빈은 현재 걸그룹을 준비 중 이기도 한다는데... 가수를 하실거면 솔로로 해도 그 매력이 충분할 것 같은데.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걸그룹보다는 배우로서 그 가진 끼와 재능, 매력을 뿜어낼 수 있는 다양한 역할들로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보고 싶은, 정말 매력적인 배우네요. 



300x250

댓글